종로배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뼈다귀집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0 18:33:35 댓글 0

본문

#종로배달맛집 완전맛있네요~ 종로3가역파스타맛집 여긴어디?

#종로파스타맛집 파스타입니다 종로점
요즘 떠오르는 프랜차이즈네요~ 파스타,필라프,스테이크 전부 다 맛있어요!

이걸 그동안 혼자 먹었어…? 배달앱 VVIP 방송국놈들 비밀 배달맛집 털었다ㅋㅋㅋ 눈물의 막방 먹방 [배달그라운드] Ep.11

13:31 갑자기 분위기 (배달)퀴즈 온 더 블록ㅋㅋㅋㅋ
생각보다 난이도 ㄷㄷ함…

※ 솔직한 리뷰를 위해 음식점 PPL은 받지않았습니다
배달그라운드는 소상공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함께이겨내요
제작 지원 : 우리카드

배달 반경으로 잠입하라! 침샘 저격 배달 먹방 예능 [배달그라운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구독+댓글+알림설정ㄱㄱ

기획 고동완
제작 선정린 김기림 최정윤 백희원 임유라
작가 이민정 신지유 조성준

#배달그라운드 #DeliveryFoodGrounds #달라스튜디오 #이명훈 #먹방 #배달 #배달맛집 #종로 #종로맛집 #종로배달맛집

[우리카드 배달의민족 비장의카드 V.2]
※ 해당 혜택은 일 1회, 월 10회 제공됩니다
※ 연회비 : 해외겸용(VISA) / 국내전용(BC) : 3,000원
※ 연체이율 : 회원 별/이용상품 별 정상이자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단, 연체 발생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 기간(2개월) 유이자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그 외의 경우 : 정상이자율은 상법상상사법정 이율과 상호금융 가계대출금리*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상세 혜택 및 이용조건은 카드를 발급받기 전에 홈페이지, 상품설명서, 약관 등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준법 심의필 2021-A00049 (2021.01.11/유효기간:2021.12.31)
타쿠 : 시즌2는 언제 나오나요???????
볶은가지 : ㅋㅋㅋ카페 사장님 김남길 닮음 ㅋㅋㅋ
Annescia Franciene : Looking forward to season 2!!
박혜진 : 이명훈님 그대로 시즌2 해주세요~~~~~~
조미애 : 재밌는게 없음ㅠ언제 돌아오나요?이명훈 원해욧!!

월 매출 1억 찍던 종로 치킨집이 짜장면 배달을 시작한 이유

'치킨 하나로는 힘듭니다'
종로 상권의 중심에서 한때 월 매출 1억을 찍던 치킨집
매출이 반으로 줄어든 사장님이 중식 메뉴를 통해 다시 한 번 도약을 꿈꿉니다

*출연 신청*
sajang.story@gmail.com

#치킨 #중식 #종로

Track : China Market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BGM
✔️Track - PeriTune - Chinatown Healing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sei_peridot​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1571772​
랄라희 : 샵인샵인가요~ 치킨에 짬뽕도 맛있을거 같네요
이시대의 사장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박경민 : 헐 여기 치킨 진짜 맛있어요,,그 영상에 나온 순살콤보가 특히 존맛... 다양한 메뉴 먹고싶은 사람들 시키면 딱 좋아요,, 닭 냄새도 전혀 안나고..약간 질 좋은 닭 쓰시는 느낌?? 사이드 메뉴도 되게 많고.,,중식도 깔끔하게 맛있고.....암튼 전 치킨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ㅋㅋㅋ 반가운 맘에 댓글 달아요 번창하세요❤️❤️~!!
박박박 : 우와 !! 여기 제가 자주 가는 종로 치킨 맛집인데 ㅋㅋ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다음에 짜장면이랑 탕수육 먹어봐야겠어요 !! 힘든 코로나 시국에 사장님 파이팅입니다
kyumi won : 코로나 시대에 다같이 힘내자구요!!
플떡TV : 직접 맛 봤는데 맛있어요! 사장님도 화면보시는거처럼 편안하게 말 건네시고 친절하세요. 중국집스탈 닭 먹으러 들릴 께요!

... 

#종로배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ur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