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추천펜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유토피아 조회 42회 작성일 2022-01-24 15:45:55 댓글 0

본문

[ENG SUB] 숲 속에서 힐링 제대로 되는 강원도 숙소 BEST 5 (Gangwon-do hotels and resorts in the forest)

모두가 오션뷰를 찾을 때, 바다보다는 숲이 그리웠다면 꼭 보세요! 아늑한 숲 속 숙소에서 통창으로 푸르른 나무들을 보면서 피톤치드 샤워하는 기분~! 코로나 끝나면 꼭 가봐야 할 강원도 숲 속 숙소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https://bit.ly/3lOch9M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https://bit.ly/32YMkM2

*켄싱턴호텔 평창
https://bit.ly/3gZatY6


* Crew
Lead Producer : 김선경
기획 : 전미소
내레이션 : 이우진
편집 : 김대열, 임지연

* 전세계 더 많은 호텔 예약은
▶ http://tour.interpark.com

* 공원생활 구독 좌표
https://bit.ly/2FCdYXy
힐빙낭만-낭만을 즐기는 채널 : 푸른 숲자연과 함께 쉬는 5곳:
고성의 설악밸리, 정선 가리왕산의 웰니스 프로그램, 평창 오대산의 프랑스식 정원,
오대산의 전나무 숲쉼터,
춘천 레이크192에서 북한강 전경을 한눈에..
다들 아름답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쉼터에서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힐링이 절로 되겠습니다.
자세한 소개에 감사합니다
꼭행복하자 : 가격도 좀 같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유럽에살다 : 한국에 돌아가면 꼭 가보고 싶은 강원도이네요! 힐링여행에 좋은 것 같아요, 켄싱턴 정원도 꼭 보고 싶어요 ^^
여행에반하다 : 덕분에 눈이 맑아졌어요~
요즘같은 시기에 푸른 산과 절경들을 보니 힐링되네요. 까망이도 또 떠나봐야겠네요
응원해주세요
써니일상VLOG : 강원도 정말 좋아요ㅠㅠ바다 보고 싶네요

10만원 미만 갓성비 호텔 추천! 강원도 평창 & 강릉 찐 맛집과 여행 코스까지 모두 알려드려요~

여름과 겨울 다른 매력이 있는 강원도 평창에 다녀왔어요~
가성비 훌륭한 호텔부터 다양한 먹거리까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E-mail : queenyrella@naver.com
❣️Instagram : queenyrella
하트토리heartori : 저처럼 선택장애 있는사람에게 이렇게 콕콕 집어주니 너무 편하고 알차고 이런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더 많이 놀러 다녀주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소희 : 집에만 있으니 우울해지는거 같아요
꼭 해외만 여행가는 느낌 나는줄 알았는데
국내도 최고✊
Rogan Seth : 와~ 저도 이번 휴가 때 용평 리조트 갔었어요 서울에는 엄청 찜통 더위 였는데 용평은 이불 덮고 잤어요 역시 용평은 여름 겨울 모두 좋아요
MJ : 와! 너무 집콕하였더니 보는것만으로도 만족스럽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체리티 : 숙소굿!
꼭가보고싶네요!
맛집도구경거리도
완전꿀팁가득정보네요!
다음가족여행에꼭활용해보려고
저장해둡니다!ㅋ

[ENG]V log | 평창여행 | 강원도 평창여행 | 평창맛집 |대관령 양떼목장 | 평창 휘닉스파크 | 평창 1박2일여행

강원도 평창 1박2일 힐링여행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단계 격상전 촬영되었습니다





휘닉스 평창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1588-2828
https://maps.app.goo.gl/gZHW15HMHZf6KDDe9



[카카오맵] 오셨뜨래요메밀여행
강원 평창군 봉평면 동이장터길 12 (봉평면 창동리)

http://kko.to/2QP5kBZDj



대관령 양떼목장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 대관령마루길 483-32
033-335-1966
https://maps.app.goo.gl/ZfGX5ucT5akwAZx89


#평창여행#평창가볼만한곳#평창맛집
코지홈Cozy Home : 왜 강원도 메밀국수가 유명한지 먹어보고 깨달았어요~ 그냥 도심에서 먹은 막국수처럼 양념이 강하지 않고 완전 고소한 맛이더라구요한번 먹고 반했어요! 또 생각나네요^^ 양떼목장도 가을에 가봤는데 영상으로 보니 또 색다르네요, 여행간 느낌나고감사해요!
강원평창몰 : 평창에 멋진 풍경들 가득 담아주셨네요:) 맛난 음식들도 가득하구 눈호강하고 갑니다ㅎㅎ
쏘쏘한 이야기TV : 와 ~~~~~전 겨울에만 가봐서 양떼
농장 너무 푸르르고 예쁘네요
메밀국수 & 전병 넘 넘 넘 맛나쥬
목소리도 너무 이쁘고
기회되면 양떼 목장 꼭 가보고 싶네요
영상 풀시청하고 갑니다
Crazy Tasty Singapore : 보고만 있어도 안.9.정.화.
여행 중 먹방이 최고
양때목장도 신기하고, 풀먹이기 체험도 하는군요
아 얼굴에 별 자외선 나올거 같아요 ㅋㅋㅋ
숙소도 깔끔하고 좋은데 다녀오셨네요
로나 시대에는 국내여행이 최고
가고시퍼요~~~ 풀시청으로 응원합니다
집에서 노는법 : 봉순언니님의 강원도 사투리 잘 들었어용 메밀음식 넘나 먹구파용 양떼목장 정말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아직도 못가봤어요옹 대신 봉순언니님의 영상을 통해 접하게 되네요‍♀️

... 

#평창추천펜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tur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